엠씨 쏭의 ‘프로포즈’ 첫번째- 라대 in 서울

2009년 2학기 라대 인 서울 두번째 방송…엠씨 쏭과 게스트들이 펼쳐가는 아슬아슬 막장 토크….기대하시라……^^


mc_ssong01.jpg

뉴질랜드에서 영어대신 한국어실력을 키우고 돌아온 “서울라대 안방마님” MC쏭과 함께하는

유쾌발랄명랑토크!

IVF 요런거 살~짝 불만이었다~ 요런거는 보충이 필요하다~ 하는 부분에 대해

아베푸 여러분들의 기막히다못해 귀가막히는(!)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듣는 시간!

이번주 주제는요.. 8학기 예비학사들 뿐 아니라, 이제 막 갓 입학한 신입생들도 벌벌 떨게 만든다는, 4학년2학기 IVFer도 절대 피해갈 수 없다는 HOT이슈, 취업입니다.

이러다 미쳐 내가, 죽어라고 아베푸만 했던 내가 취업땜에 돌아 내가, 백수로 변해 내가 공란 뿐인 이력서에다 주문을 또 외워 내가, 서류라도 통과하라 고 고 every night 엄마 잔소리~ 취업해- 취업해~ 매일 나의 꿈 속에 토익 뭐니~ 토익 뭐니? bring bring 직업 내게 가져다 줘~ 금식도 난 하겠어~ 더한 것도 하겠어 bing bing 도는 나의 머리도 예~ 모든걸 걸었어 아베푸 이젠 책임져 (MC쏭 고운 목소리 생생한 라이브로 감상하세요^^)

ㅠㅠ 과연… MC쏭과 게스트가 뽑은 청취자 베스트 제안은..?

  • 함께한 특별한 손님 * 따끈따끈한 신입(?)학사님~ 차~꾸 진행 욕심내시는데~ 북서울지방회 경희대학교 조태현 형제님 졸업학년이예요~ 쉿, 나이는 비밀(!) 마음만은 09학번, 스무살~ 북서울지방회 성신여자대학교 이희경 자매님 ^^

[그녀의 선곡표] sweet escape - gwen stefani jesus makes me high! - 이윤호 (2009IVF뮤직페스티발 대상 수상곡) 팬이야 - 자우림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l